비엣젯항공, 스카이보스 프리미엄 좌석 할인 및 더블 데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
[티티엘뉴스]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스카이보스(Sky Boss) 좌석 항공권을 최대 30% 할인된 가격(세금 및 수수료 제외, 이용 약관 참고)으로 제공한다고 8일, 밝혔다.
해당 프로모션은 8월 11일까지 진행하며, 탑승 기간은 2024년 8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. 더욱 자세한 사항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와 Vietjet Air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또한, 휴가 시즌에 맞춰 에코 등급의 좌석을 최대 88% 할인가로 제공하는 더블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. 본 프로모션은 8월8일 02:00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며, 프로모션 코드 ‘VJ88’을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탑승 기간은 2024년 9월 4일부터 2025년 5월 22일까지이다. (공휴일, 성수기 제외)
비엣젯항공의 스카이보스 좌석은 최신 광동체 A330 항공기 내에 전용 객실과 플랫배드를 갖춰 인도, 호주 등 장거리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. 또한 프리미엄 기내식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즐길 수 있다.
스카이보스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들은 라운지 이용, 최대 50kg의 위탁 수화물, 프리미엄 기내식 등의 ‘올인클루시브 패키지(All inclusive package)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
비엣젯항공은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승객에게 무료 여행자 보험 서비스인 스카이케어(Sky Care)를 제공하며, 비엣젯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은 포인트 프로그램인 스카이조이(Sky Joy)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.
한국 여행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하노이, 호치민, 나트랑, 다낭, 푸꾸옥 등 베트남 인기 여행지와 발리, 자카르타, 씨엠립, 타이페이, 도쿄, 오사카, 홍콩, 방콕, 푸켓, 시드니, 멜버른, 브리즈번 등 전 세계 여행지를 가성비 높은 가격에 즐길 수 있다.
한편, 비엣젯항공은 휴가 시즌에 인기가 많은 베트남 여행에 대한 수요를 맞추기 위해 다가오는 10월, 대구와 베트남 해안 도시인 나트랑을 직항으로 운항하는 신규 노선을 개설할 예정이다.
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@ttlnews.com